지속 가능성과 혁신이 만나는 곳에 친환경 정신과 곱슬머리 개인에 대한 헌신으로 틈새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과 혁신이 만나는 곳에 친환경 정신과 곱슬머리 개인에 대한 헌신으로 틈새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비전 있는 기업가 Ana Nuñez가 설립한 Vida Bars.
통찰력 있고 추진력 있는 기업가인 Ana Nuñez가 설립한 이 선구적인 브랜드는 환경을 고려한 관행에 대한 강한 의지와 곱슬머리를 가진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자체 공간을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Ana Nuñez의 라틴계 유산과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려는 그녀의 열렬한 열망은 Vida Bars의 독특한 샴푸 및 컨디셔너 바 제작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9월에 Vida Bars는 심층적인 교육, 도구 및 브랜드 구축 전문 지식을 통해 소외된 유색인종 창업자들을 확대하고, 고양하고, 지원하고,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인 Ulta Beauty MUSE Accelerator 프로그램에 승인되었습니다.
Nuñez는 "우리는 성장을 촉진하고 소매 유통을 준비하기 위한 강력한 커리큘럼, 멘토십 및 자금 지원을 특징으로 하는 다른 BIPOC 인디 뷰티 창립자들과 함께 10주 여정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몇 달 후 Vida Bars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Beauty Connect 2023에서 10개의 인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뷰티 업계 리더, 투자자 및 미디어가 가득한 방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선보일 기회를 얻었습니다.
Ana Nuñez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우리는 자연스러운 컬을 받아들이는 자신의 도전에 맞서는 것부터 플라스틱 오염의 해로운 영향에 대한 영향력 있는 깨달음까지 Ana의 여정을 탐구합니다.
진정성, 열정, 의미 있는 영향력이 한데 모여 지속 가능하고 포괄적인 헤어 케어 솔루션에 대한 뷰티 업계의 접근 방식을 재정의 하는 Vida Bars 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아보세요.
1. Ana님, Vida Bars의 탄생 스토리와 친환경 헤어 케어 라인을 만들게 된 계기가 무엇인지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나는 그들의 머리를 싫어하며 20년 동안 매일 머리를 다림질하며 자란 사람이었습니다. 내 딸도 13살쯤 되자 머리를 곧게 펴고 싶어 했습니다. 이로 인해 나는 내 컬을 관리하기 시작했고 그녀도 그녀의 컬을 포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곱슬머리 소녀들이 그렇듯이 나도 성배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그 제품은 내 욕실을 수많은 플라스틱 병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나는 재활용 시스템이 실제로 얼마나 망가지고 착취적인지 알게 될 때까지 재활용 쓰레기통에 넣는 것이 내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그래서 그 사실을 알았을 때 컬 케어에 사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대안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바가 있는 브랜드를 찾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질감 있는 모발용으로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컬리 헤어케어가 가능해지기까지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 깨달았고, 지속 가능성도 이보다 더 빠르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솔루션 중심으로 저는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2. 지속 가능성은 Vida Bars의 핵심 가치입니다. 귀하의 제품과 운영이 이 원칙에 충실하도록 어떻게 보장합니까?
우리는 우리의 가치에 충실하며 때로는 더 먼 길을 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체 자금 조달부터 자체 제조 유지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결정을 통해 운영, 성장 및 제품 제공 측면에서 비즈니스를 지속 가능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3. 라틴계 기업가로서 귀하의 유산이 귀하의 비즈니스 관행과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에 어떤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십니까?
내 브랜드는 라틴계만을 위한 것이 아니지만, 내가 하는 모든 일에는 확실히 내 뿌리가 뿌리내려 있습니다. 우리의 이름과 슬로건은 약간의 맛일 뿐이지만 우리의 가치는 나의 유산에 충실합니다.
우리는 가족 기업이므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아부엘리타와 마찬가지로 저 역시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기 전에 실천했습니다. 쇼핑백, 요구르트 용기 재사용, 분말 세탁 비누 사용 등 매립지에서 플라스틱을 방지하기 위해 그녀가 한 많은 일들입니다. 영감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4. Vida Bars는 온라인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뷰티 소매업체에 입사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며, 이것이 귀하의 브랜드에 어떤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내 브랜드는 가장 접근하기 쉬운 방법이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직접 출시되었으며, 다른 방법은 없었습니다. 이제 규모가 확장되었으므로 소매업은 자연스럽게 우리의 다음 단계입니다. Vida Bars에 대한 저의 궁극적인 임무는 영향력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소매업체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훌륭한 파트너십입니다.
5. 뷰티 소매업체와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Vida Bars의 독특한 판매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Vida Bars는 소매업체와 고객을 위한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포용성과 지속가능성이 만나는 곳에는 엄청난 공백이 있습니다. 모두가 두 카테고리를 따로 이야기하지만 우리는 이 카테고리를 하나로 묶으면서 동시에 공간을 고양시킵니다.
6. 소매 분야에 진입하려고 시도하면서 직면한 어려움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를 어떻게 해결했습니까?
우리는 시장에 진출한 지 3년이 넘었지만 D2C에만 집중했습니다. 소매용 포장은 우리 브랜드의 새로운 브랜드이며 매우 호평을 받아 Ulta Beauty의 MUSE Accelerator에 참여하고 구매자에게 홍보했습니다. 앞으로 많은 도전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지금은 승리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7.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Vida Bars와 뷰티 소매업체 간의 파트너십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올바른 소매 파트너를 찾는 것은 Vida Bars의 중요한 다음 단계입니다. 뷰티 소매업체가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헤어 케어에 대한 친환경적 대안을 고려조차 하지 않은 일상적인 소비자가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진열대에서 쇼핑할 때는 우리의 핵심 가치 중 일부를 공유하고 우리가 만들어내는 영향을 이해하는 소매업체와 함께 할 것입니다.
8. 마지막으로, Vida Bars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뷰티 소매점에서 브랜드의 입지를 확보하기 위한 장기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더 긴 길을 기꺼이 택한다는 것은 우리가 지금 모든 소매점과 모든 문에 들어가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의도적으로 확장해 왔으며 제품뿐만 아니라 성장을 위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입니다.
나는 소매업이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브랜드를 기하급수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높은 위험도 따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매업이든 D2C이든 브랜드에 대한 우리의 모든 목표는 장기적입니다. 진정한 영향은 하룻밤 사이에 오지 않으며 나는 그것으로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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